메뉴 건너뛰기

정팅에 관하여....

2007.12.02 10:55 조회 수 : 1427

흠...
제가...요즘...몸이 상태가 별로 좋지 못합니다..

그래서..어제 정팅에두..얼굴만 비추었구요..(뭐..정팅참여한지는..2주쯤..되갑니다만..)
새로운 신입이라고나 할까요..? 아니면..음...우니동때부터..가입하놓고..
눈팅만 즐겨 했다고나 할까요..(그때는 수험생이 었으므로//) <변명을 하자면..

정팅 참여는 최근 하게 되었는데요.
흠..오늘 정팅 후기 올릴려고 와보니.....
전 아니메피스니..우니동이니.....그에관한 원로(?)분들 과의 일은 잘 모릅니다.
그냥..우니동이 아니메피스로 바뀌었구나..<이정도..선에서 그쳤지요.

정팅방 제목이 아니메 피스분들 오세요 << 이것에 관하여 설명 드리겠습니다.
아래 어떤분이..아니메피스분 오세요 이래서 우니동 원로 분들께 실망감을 주었다고 하셨는데..오해를 풀고 자 글을 씁니다.

먼저..정팅방에는 3명이 있었습니다.(제가 참여했을때.)
하늘이가 방장이었던것 같구요.
그런데..어떤 사람 한분이 들어왔습니다..
어떤 분이었는지 자세히 기억은 안납니다만...좀..보기 민망한 사진을 마구 올리시더군요... ;;; 그래서 그분을 강퇴 시키려구 했지만...하늘이가 방장 위임을 안하고..나갔다 다시 들어온지라..방장이 없는 상태여서 강퇴조최를 못했습니다.
머리도 아픈데..그런 것들...또 그분 말하시는게...좀...나쁜 표현입니다만 버릇이 없더군요..
그래서 방을 새로 잡기로 했습니다. 물론 방은 제가 만드는 과정에서
아니메피스 분들오세요 <<이렇게 지었구요. (이상한 사진올리고..버릇없이 말을 막하시는 분들은 아니메피스 회원이 아닐 거란 가정 하고..) 방제목을 이렇게 지었습니다. 중간에 어떤분들도 와서..xxx채팅방이 아니네? 하면서 나가셨었구요.

아마/..도 채팅방이 다른곳에 링크되어서 열어지는 곳인듯 합니다.(제생각엔.)
그래서 아니메피스 회원만 오시라고 했었던 거구요.

우니동에서의 일(?) 은..저는 잘 모르기 떄문에.. 그것까지 고려 하지는 못했습니다.


어떤일이 있었든, 일단은 비슷한 취미를 가지고 여기 모였다고 생각하는데요,
모두 한 가족 이라고 생각합니다. 굳이 편을 가를 필요는 없다구 생각하구요.
앞으로는 채팅방을 만들 더라고 이러한 점은 고려해서 만들겠습니다.

그럼 앞으로 즐겁게 모두 정팅 참여해요~~^^


이상 -휘- 였습니다.
위로